[A.A.F] 다시는 보지 말자 2022년, 반가워 2023년
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전역의 해가 밝은 azunyaa입니다.

 

정말 긴 2022년이었습니다. 뒤집어 놓아도 국방부의 시계는 간다고 전역하는 날이 오기는 하는군요. 부대가 있는 방향으로는 바라보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래도 22년 애니메이션 라인업은 역대 최고라고 해도 될 정도로 좋았기 때문에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전역하고 나서의 블로그 운영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입대 이전에 매일 소식을 올리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은 힘들 것 같고 주간 단위로 소식글을 정리하고 분기 단위로 분기와 연단위로 추천글을 정리할 생각입니다.

 

각 작품별로 리뷰도 작성하고 싶고 극장 애니메이션도 정리해야 하지만 복학 준비로 바쁠 예정이기 떄문에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지식인 추천글도 작성하고 싶은데 어느 정도 안정적인 조회수를 유지할 수 있게 된 이상 그저 내공 쌓는 재미에 하는 게임과 같은 역할 밖에 못하기 때문에 고민 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로그를 더욱 성장시키던가 아니면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플랫폼을 시작해보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블로그와 애니메이션은 어디까지나 취미이기 때문에 이 이상의 시간을 쏟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P.S.

솔직히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매일 10명 들어올까 말까 했기 때문에 매일 안정적으로 조회수 1000을 찍게 된 것에는 만족하지만 사람의 욕심을 끝이 없다고 지인이 유튜브를 통해서 버는 수익을 알고 나서는 아쉬움을 지울 수 없습니다. 이 이상 광고를 늘릴 생각은 없지만 동영상 플랫폼을 사용해볼까 하는 생각이 없지는 않습니다.

 


 

 

[A.A.F] 2022년 애니 추천 (feat. azunyaa)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 추천 순서는 가나다 순입니다. - 평가는 작화(연출, 캐릭터디자인,작붕...), 스토리, 캐릭터성 3가지 면에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 약간의 스포

azunya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