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F] 메리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メリークリスマス
본문 바로가기

 

메리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メリークリスマス

크리스마스는 당연히 애니메이션과 함께하고 있는 azunyaa입니다.

 

크리스마스 하면은 가챠 이벤트도 열리고 스팀 할인도 하는 날이지만 안타깝게도 하는 게임이라고는 롤 정도가 다인지라... 별 특별한 일이 없는 날이네요. 제가 지금 소속되어 있는 미군부대는 한 달 전부터 꾸미고 파티하고 난리도 아니었는지라 집으로 피신해 왔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주로 학원물에서 특별한 날을 표현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소재가 크리스마스인데요. 공지글 적은 김에 크리스마스 에피소드가 인상적인 작품들을 몇개 나열하고 갈까 합니다.

 

크리스마스에 보기 좋은 애니 추천

스즈미야 하루히의 소실
토라도라
나만이 없는 거리
럭키스타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P.S.

크리스마스이브 타이밍에 맞춰서 지식iN 지존 등급 찍었습니다. 그렇게 자주 활동하는 편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작품을 가지고 취향에 맞는 작품 추천하던 것이 지금의 블로그의 시작이기 때문에 나름 기분이 좋습니다. 혹시나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 추천을 받고 싶으신 분은 지식인을 통해서 질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지식에서 이쪽으로 유입되기는 해도 이쪽에서 지식인으로 유입될 거라고는 크게 기대하지는 않지만요.

 

 

[A.A.F] 지식iN 애니 추천(feat. azunyaa)

추천 형식 1. 좋아하는 작품 2. 좋아하는 장르 3. 싫어하는 장르 4. 추가적인 사항(초심자, 진성 오덕 등) ※ 질문을 지식에 쓰고 아래 댓글란에 링크를 걸어주시거나 제 프로필에 들어오셔서 1

azunyaa.tistory.com

 

 

반응형